본문 바로가기

여행/대만 맛집

[대만 맛집] 대만 유학생들에게 추천하는 BBQ치킨!!

안녕하세요~

대만에 거주 중인 유학생 리치 문경입니다.

현재 대학생활로 대만에 2년 가까이 거주 중인데요 정말 한국음식이 안 그리울 수가 없습니다... 대만 음식은 특유의 향과 기름짐 때문에 한국 음식이 너무 그리워지고 한국에서는 잘 먹지도 않는 김치가 그렇게 생각이 날수가 없습니다. ㅠㅠ

대만은 특성상 반찬이 없어서 느낌을 잡아줄 음식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항상 타이베이에 오면 한국 음식을 찾고 있는데요(작자는 타이난 거주 중 ㅠㅠ)

타이페 이외 다른 지역 한식은 정말 한식답지 못하답니다....

마침 이번에 새로 오픈한 한국 BBQ치킨!

맞아요 한국 BBQ치킨 체인점이 대만에 입성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는 친구와 형수님과 함께 볼링도 치고 점심도 먹고 같이 놓았습니다!!

이렇게 재밌게 놀고 나니까 너무 배고파서 전에 봐 뒀던 BBQ치킨 냉큼 찾아갔습니다!

일단 위치는 역에서 나오자마자 Urban One 쇼핑몰 4층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찾기 쉬우니 구글 지도로 따라가시면 큰 쇼핑몰이 있어요~

 

일단 쇼핑몰 4층으로 가시면 이런식으로 BBQ로고가 보여요!! 매장 앞에 메뉴판도 배치가 되어있어요~

간 게 안쪽으로 보시면 직원들이 굉장히 한국스러운? 유니폼을 입고 계시네요 ㅋㅋ

저희는 대기를 꽤 많이 했어요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ㅠㅠ

사실 전에 먹었던 한식은 전부다 기대 이하여서 이번에도 큰 기대를 하진 않았어요

슬슬 배고프고 지쳐서 짜증 날 때 즈음 저희 차례가 왔어요

기대 반 설렘 반으로 가계 안으로 들어갔는데 그 한국의 구수한 치킨 냄새가 엄청 풍기는 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

냄새만 맡아도 반은 성공했다고 믿고 있었죠

정말 특이하게 테이블 옆에 서랍식으로 돼있는 식기 보관함 있죠? 한국처럼 그런 식으로 돼있더라고요

그리고 대만에는 테이블 옆에 벨이 없어서 알바분 부르기에도 애매했는데 벨도 옆에 붙어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킨이 드디어 나왔는데요

진짜 제 폰 화질이 안 좋은데 저 후라이드의 튀김이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ㅠㅠㅠ

그리고 저는 양념을 더 좋아해서 정말 사진 찍으면서 얼른 먹고 싶었습니다

근접샷인데 안 하는 게 나았을 거 같네요.. 

진짜 카메라가 ㅠ 흐릿하네요 근데 맛있어 보이네요 제 기준이지만 

옆에 치킨무도 같이 나와요 한국과 똑같이 계속 리필할 수 있습니다

 

맛은... 진짜 엄청나요 정말 맛있습니다... 한국 저희 집 옆에 bbq보다 맛있었어요...

진짜 강추 또 개강 추입니다

웬만한 한국 비비큐 잘하는 집 그 정도 수준이었어요...

이것은 대만에서 치즈 치킨이라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치즐링 치킨입니다!

 

치즐링 치킨은 뿌링클? 느낌인데 좀 자극적이고 짠맛이 강했어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ㅠㅠ

 

댓글